공조냉동 기계설비의 베스트솔루션 - (주)미동기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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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주]미공기연
작성일 2013-04-03 (수) 18:10
홈페이지 http://www.mido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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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동기연 사이트 이용약관입니다
이 용 약 관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이용규칙은 (주)미동기연(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미동기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 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① 이 약관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화면에서 등록절차를 거쳐서 "등록"버튼을 누르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하여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이 이용규칙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이용규칙은 서비스화면에 게재 하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 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 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악보공장 악보사이트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 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 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 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 으로 봅니다.
④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전항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지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에 이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약관 외 사항에 대한 규정)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 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 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6 조 (용어의 정의)
① 이용자 : 회사가 운영하는 악보공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 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에 동의하고 사용자계정(ID)과 비밀번호 (Password)를 발급 받은 자
③ 비회원 : 회원이 아니면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④ 사용자계정(ID)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⑤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정보보호 및 "회원" 확인 등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 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7 조 (이용 신청, 승낙 및 거절)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회원 자격을 상실한 자로서 회사가 정한 일정 가입보류 기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5.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이용신청 기준에 부합되지 아니한 자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 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제2항과 제3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이 를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④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8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 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콘텐츠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회사와 회원의 의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 등록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 에게 누설,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 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 편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위하여 회원 이 제공한 e-mail 정보 및 이동전화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적인 과실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법률이 인정하는 범위 안에서 회사가 그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 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누설,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본인의 관리책임 소홀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 및 도난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등록정보를 항상 최신정보로 유지해야 할 책임이 있으며, 이를 수행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의 계정 내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으며 다음 각 호에 해당 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1. 이용 신청 및 기타 등록 양식에 요구되는 정보를 허위 또는 타인의 명의로 작성하거 나,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 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음란물을 게재, 공개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 송하는 행위
7.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 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④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 니다.
⑤ 회원의 본 조 위반이 있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계정을 중지하거나 해지할 수 있으며, 현재 또는 장래의 모든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조의 위반 으로 인해 발생된 회원의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쳤을 경우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제 11 조 (지적재산권)
① "악보공장" 사이트에 게재되거나 공개, 제출된 모든 자료에 대한 소유권은 회원과 회사 가 별도로 정하지 않는 한 공개자 또는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일정한 기간 이후에는 공개자 또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재된 내용을 삭제할 수 있 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 등의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공개물 또는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 용을 받습니다.
③ 회원은 회원이 제출한 내용으로 인하여 지적재산권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 제휴업체 들, 임직원들을 면책하고 해를 입지 않도록 할 것을 동의합니다.
④ 본 서비스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소프트웨어와 관련 지적재산권 및 후원 광고에 포함되 어 있는 내용이나 광고주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되는 정보는 저작권, 상표권 등 제반 지적 재산권 관련 법규에 의해 보호됩니다.


제 12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 록 거부를 할 수 있으며, 그 게시물의 양과 성격에 따라 서비스 사용 중지 또는 회원자격의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 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2.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내용인 경우
3. 음란물을 게재, 공개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법복제를 조장하는 내 용인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에 해당하는 내용 인 경우
6. 서비스와 관련된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내용이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경우
7.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및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 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를 하는 경우
8. 법률에 의하거나 계약상 또는 위임에 의하여 전송할 수 있는 권리가 없는 내용을 게 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여한하의 방법으로 전송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9. 회사에서 규정한 이용자의 의무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3 조 (서비스의 재판매 금지)
회원은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본 서비스 자체, 서비스 이용 또는 서비스 내용의 일부 또 는 전부를 복사, 복제, 판매, 재판매 또는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연결 웹사이트와 피연결 웹사이트 간의 관계)
① 상위 웹사이트와 하위 웹사이트가 연결 링크(배너 등)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 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라고 합니다.
② 회사의 악보공장 사이트에 있는 피연결 웹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여 피연결 웹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 갈 경우 피연결 웹사이트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등과 회사는 무관 하며, 본 약관이 해당 페이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 15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6. 전자우편주소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 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악보공장 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 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 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 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 통신망 이 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 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 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제 16 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전송 및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③ 유료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를 신청한 시점 또는 서비스별 별도 시작 시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⑤ 서비스 별 이용 가능시간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①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본 약관의 사항의 범주 내에서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사전에 회원에게 고지하거나, 사전 고지가 어려운 사항일 경우 사후에 고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사이트 유지보수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4.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각종 서비스의 원 저작권자 또는 관련 권리자와의 계약 종료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원천 데이터 확보가 어려운 경우
6.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서비스의 변경, 중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 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가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 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코인 또는 포 인트 등을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18 조 (서비스의 구매 방법)
이용자는 회사가 운영하는 악보공장 웹사이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 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4.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인터뮤즈"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방법의 선택


제 19 조 (서비스의 대금 지급)
① "콘텐츠"의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온라인무통장입금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ARS, 폰빌, 전화 또는 휴대폰 등에 의한 결제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포인트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② "회사"의 정책 및 제1항의 결제업체(이동통신사,카드사 등)의 기준에 따라 "회원" 당 월 누적 결제액 및 충전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준을 초과한 경우 "유료서비스"의 추가 이용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서비스 구매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 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5 장 계약의 해지 및 기타]


제 2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 내의 '마이 페이지' > ' 회원 탈퇴' 메뉴 또는 전자우편, 전화접수 등을 통해 회원탈퇴를 신청해야 합니다.
② 회사가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회원이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약관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이용약관을 체결하여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가입 후 어느 정도의 기간 동안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를 묻는 고지를 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 다.
⑤ 제2항의 해제, 해지는 "회사"가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 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⑥ 제2항의 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 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 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2 조 (과오금)
①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 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②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 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 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하여 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를 디지털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23 조 (통지)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악보공장" 사이트 내에 게재 2. 우편물 3. e-Mail 또는 정규메일 4. SMS 및 MMS 등


제 24 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 시물 등 모든 형태의 공개자료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공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5 조 (손해 배상)
①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이 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 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 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 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 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6 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 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 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7 조 (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 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 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악보공장"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 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 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일 이내, 그 사실 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28 조 (면책 사항)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 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이 하는 등 타인의 부정 사용을 방 치한 경우
3.회사의 관리 영역이 아닌 공중 통신선로의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4.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 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 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 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9 조 (분쟁의 해결)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에 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30 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 간에 분쟁의 해 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 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이용규칙은 2002년 03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2011년 01월 20일 개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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